ÄíÆÎ ±â¾÷ºÐ¼®°ú ¸¶ÄÉÆà ¼º°ø¿äÀκм®¹× ÄíÆÎ ¹®Á¦Á¡ºÐ¼®°ú À§±â±Øº¹À§ÇÑ ¹Ì·¡Àü·«Á¦¾È ·¹Æ÷Æ® |
|
ÄíÆÎ.hwp |
ÇØ´ç ÀÚ·á´Â ÇØÇÇ·¹Æ÷Æ®¿¡¼ À¯·á°áÁ¦ ÈÄ ¿¶÷ÀÌ °¡´ÉÇÕ´Ï´Ù. |
|
ºÐ·® : 14 ÆäÀÌÁö /hwp ÆÄÀÏ |
¼³¸í : ÄíÆÎ ±â¾÷ºÐ¼®°ú ¸¶ÄÉÆà ¼º°ø¿äÀκм®¹× ÄíÆÎ ¹®Á¦Á¡ºÐ¼®°ú À§±â±Øº¹À§ÇÑ ¹Ì·¡Àü·«Á¦¾È ·¹Æ÷Æ®ÀÔ´Ï´Ù.
ÃÑ 14 ÆäÀÌÁö ºÐ·®À¸·Î Á¤¸» ¿½ÉÈ÷ ¸¸µé¾ú½À´Ï´Ù. ¹Ï°í ´Ù¿î ¹Þ¾ÆÁÖ¼¼¿ä !! |
|
1. ¼Ò¼ÈÄ¿¸Ó½º ÄíÆÎ ±â¾÷¼Ò°³
2. ¼Ò¼ÈÄ¿¸Ó½º ½ÃÀå»óȲºÐ¼® (1) ¸ð¹ÙÀϽÃÀåÀÇ ¼ºÀå (2) ±×·çÆùÄÚ¸®¾ÆÀÇ ¼ºñ½º Á¾·á (3) ¼Ò¼ÈÄ¿¸Ó½ºÀÇ ¸ÅÃâºÎÁø (4) ¼Ò¼ÈÄ¿¸Ó½º »ê¾÷ÀÇ ¸Å·Âµµ ºÐ¼®
3. ÄíÆÎÀÇ ¼º°ø¿äÀÎ ºÐ¼® (1) ÁÁÀº À̹ÌÁö ±¸Ãà (2) ÄíÆθ¸ÀÇ »ç¾÷¿µ¿ª±¸Ãà (3) ½ºÅ¸¸¶ÄÉÆÃÀÇ ¼º°ø (4) ¼ºñ½ºÀü·«ÀÇ ¼º°ø (5) ºü¸¥ ¹è¼Û¼ºñ½º (6) Á¶Á÷¹®È °ü¸® (7) ±â¾÷ÀÇ ½Å·Úµµ
4. ÄíÆÎÀÇ Ä¿¹Â´ÏÄÉÀÌ¼Ç Àü·«
5. ÄíÆÎ ¸¶ÄÉÆÃÀü·« (1) ÄíÆÎ SWOTºÐ¼® 1) Strength (°Á¡) 2) Weakness (¾àÁ¡) 3) Opportunity (±âȸ) 4) Threat (À§Çù) (2) ¸¶ÄÉÆùͽº 4PÀü·« 1) Product (Á¦Ç°Àü·«) 2) Price (°¡°ÝÀü·«) 3) Place (À¯ÅëÀü·«) 4) Promotion (ÃËÁøÀü·«)
6. ÄíÆÎÀÇ ¹®Á¦Á¡°ú ÇØ°áÀü·« Á¦¾È (1) ÄíÆÎÀÇ ¹®Á¦Á¡°ú À§±â»óȲ (2) À§±â±Øº¹À§ÇÑ Àü·«Á¦¾È
7. ÄíÆÎ ÇâÈÄÀü·« Á¦¾È
< Âü°íÀÚ·á > |
|
|
Ãâó : ÇØÇÇ·¹Æ÷Æ® ÀÚ·á½Ç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