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홍보/마케팅 지식/노하우 서식/양식 사업/경영 유틸/강좌 디자인/제작
 
 
  단어 치환 프로그램 글 넣으면 단어 바꿔줍니다 ~  
     글쓴이 : 히든소스신규   날짜 : 19-09-17 10:41   조회 : 2662    
   단어변경프로그램__2_.zip (10.6K),  포인트 : 300






단어 치환 프로그램 글 넣으면 단어 바꿔줍니다 ~


2번 사진 보면 바꾸고 싶은 단어 바꾸고 싶은 문장 초반에는 힘들겠지만
많으면 많을수록 좋습니다. 유사 걸릴일 전혀 없습니다.


예시
-------------------------------------------------------------

대전 가수원동 맛집, 한끼맛있다

오랜만에 주말에 대전 가수원동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한참 안가다가 갔더니 세상에 주변에 맛집들이 많이 생겼더라구요!

그리고 가수원동 CGV까지 오픈을 해서 앞으로 더더 많은 맛집들이 생겨날 것 같은 예감입니다.

영화볼때는 항상 세이백화점으로 갔는데 앞으는 가수원동으로 가야할 것 같아요.

그리고 오늘 다녀온 맛집은 가수원동에 있는 한끼맛있다 입니다.

​창가 자리에 앉아서 여유있게 늦은 점심을 즐길 수 있어서

메뉴도 뭐가 있는지 꼼꼼하게 정독(?)을 했습니다ㅋㅋㅋㅋ

​한끼맛있다는 그리고 가족들이 많이 방문해서 그런지

메뉴판 가장 앞면에 아이들이 먹기 좋은 안매운 메뉴를 따로 표기해뒀더라구요.

작은거 같지만 뭔가 센스가 돋보여서 맘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파스타도 순한맛 / 매콤한 맛 선택이 가능한데요. 또 순한맛도 약간 매콤한 맛이 들어있다고 표기되어있어서

뭔가 더 한국인 입맛에 맞춘 요리라고 생각합니다.

퓨전 레스토랑이라서 당연한 걸 수도 있지만 암튼 모든 분들의 입맛에 잘 맞는 메뉴로 구성되어있다고 보면 될 것 같아요!

암튼 부모님 모시고 와도 괜찮을 것 같았습니다. (기본 제공되는 메뉴가 피클이랑 김치 거든요! 김치가 있음 무조건 한식 스타일ㅋㅋㅋㅋ)
---------------------------------------------------------------------------------


변경 후


대전 가수원동 맛집, 한끼맛있다

간만에 주말에 대전 가수원동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한참 안가다가 갔더니 세상에 주변에 맛집들이 많이 생겼더라구요!

혹은 가수원동 CGV까지 오픈을 해서 앞으로 더더 수 없이 많은 맛집들이 생겨날 것 같은 예감에요..

영화볼때는 항상그랬듯 세이백화점으로 갔는데 앞으는 가수원동으로 가야할 것 같아요.

혹은 금일 다녀온 맛집은 가수원동에 있는 한끼맛있다 에요..
저는 금일 한끼맛있다 첫 방문이었는데 알고보니 체인점이라서 원래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조금 더 일찍알았으면 더 열심히 갈 수 있었을 것 같은데ㅎㅎㅎㅎ

암튼 계속 파스타가 먹고 싶어서 어디 파스타 맛집 없나하고 찾고있었는데 여기가 딱 이었어요..

주말 점심시간 지나서 방문했더니 한가한 편이었구요.

위 사진에 매주 일요일은 쉽니다 라고 되어있는데 한끼 맛있다가 아니라 그 옆에 있는 가게 에요..

저는 일요일에 방문했고 영업시간은 하루 11:00 - 21:00라고 해요.

따로 휴무는 없는 것 같으니깐 (금일 네이버 검색기준!) 시간될 때 편하게 방문해보세요ㅎㅎ

창가 자리에 앉아서 여유있게 늦은 점심을 즐길 수 있어서

메뉴도 뭐가 있는지 꼼꼼하게 정독(?)을 했어요.ㅎㅎㅎㅎ

한끼맛있다는 혹은 가족들이 많이 방문해서 그런지

메뉴판 제일 앞면에 아이들이 먹기 나쁘지않은 안매운 메뉴를 따로 표기해뒀더라구요.

작은거 같지만 뭔가 센스가 돋보여서 마음에 들었어요..

혹은 파스타도 순한맛 / 매콤한 맛 선택이 가능한데요. 혹은 순한맛도 약간 매콤한 맛이 들어있다고 표기되어있어서

뭔가 더 한국인 입맛에 맞춘 요리라고 생각해요.

퓨전 레스토랑이라서 당연한 걸 수도 있지만 암튼 수 없이 많은 분들의 입맛에 잘 맞는 메뉴로 구성되어있다고 보면 될 것 같아요!

암튼 부모님 모시고 와도 괜찮을 것 같았어요.. (기본 제공되는 메뉴가 피클이랑 김치 거든요! 김치가 있음 무자격 한식 스타일ㅎㅎㅎㅎ)




파일 안에 설명서 있는데 ~ 모르시는거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이건 좀 유용한 파일이라 300포인트로 갈게요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회원사진이 없습니다.
등록된 자기소개가 없습니다.
악플보다 나쁜것이 무플입니다. 댓글을 달아주시는 센스!! 나의글,정보 하나가 많은 이의 큰힘이 됩니다.
좋은글에는 감사의 "추천버튼", 공감가는 댓글에는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나누면 즐거움이 두배^^~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Me2Day로 보내기 게시글을 요즘으로 보내기
서영준4 19-09-19 16:19 
공감 : 0
반대 : 0
포인트가 부족하네요ㅠㅜㅜ
힘내고 19-09-20 21:39 
공감 : 0
반대 : 0
좋네요
하늘뿌리야 19-10-01 10:26 
공감 : 0
반대 : 0
포인트가 부족해서 아쉽네요
카토기 19-10-03 13:53 
공감 : 0
반대 : 0
아쉽네요 ㅎㅎ
김재광3 19-10-11 10:40 
공감 : 0
반대 : 0
잘쓰겠습니다.ㅎㅎㅎ
김태희 19-10-14 02:22 
공감 : 0
반대 : 0
오랜만에 포인트 아깝지 않은 플이 나왔네요.
수구 19-10-30 20:57 
공감 : 0
반대 : 0
이거 왜 안될가요  사과를 애플로 치환하려고 셋팅했는데 사과 -> 사과로 나오내요
 
히든소스신규 19-10-31 13:39 
공감 : 0
반대 : 0
안에 써있는대로만 하면 잘 되요 ~ !
샤이스트2 19-11-09 11:30 
공감 : 0
반대 : 0
제가 크몽에서 판매한 프로그램인데 여기서 배포하시면 어떻게 하시나요?
당장 내리지 않으시면 법적 조치 하겠습니다.

구매자님이 여기서 판매하셔서 크몽에서 판매 중단되어 피해가 여간 심한게 아닙니다.

쪽지 보내드렸으니 보시고 답변주세요.
프리12 20-03-01 16:44 
공감 : 0
반대 : 0
포인트가 없네요..
김운섭1 20-03-07 00:32 
공감 : 0
반대 : 0
응용프로그램에서 처리되지 않은 예외가 발생했습니다.....[계속]을 클릭하면 응용 프로그램에서 이 오류를 무시하고 계속합니다.

라고 경고창이 뜨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신호영4 20-03-29 21:20 
공감 : 0
반대 : 0
이 프로그램 유용할것 같습니다.
오늘 가입 했는데 어떻게 해야 다운을 받을수 있을까요...
신호영4 20-03-29 21:33 
공감 : 0
반대 : 0
응용프로그램에서 처리되지 않은 예외가 발생했습니다.....[계속]을 클릭하면 응용 프로그램에서 이 오류를 무시하고 계속합니다.
이렇게 나오는데 클릭해도 아무것도 변환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알려주세요,...
boss5759 20-05-24 22:26 
공감 : 0
반대 : 0
포인트가 .....
"로그인" 하시면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홍보프로그램/마케팅프로그램
 
번호 제목포인트 글쓴이 조회
나눔돌쇠 51906
나눔돌쇠 54414
나눔돌쇠 65221
나눔돌쇠 55270
나눔돌쇠 61975
나눔돌쇠 54192
2737 50 한성준4 3002
2736 50 마케팅프로그... 832
2735 50 마케팅프로그... 1811
2734 50 마케팅프로그... 309
2733 100 이용준8 1022
2732 300 히든소스신규 2663
2731 100 aiswing 1305
2730 100 aiswing 779
2729 150 이용준8 1455
2728 200 이상우18 904
2727 50 김철수 1472
2726 100 히든소스신규 1695
2725 60 김재준6 1959
2724 50 정종현 3182
2723 50 쭈니 3627
2722 200 김태조 1725
2721 50 마케팅광고 2067
2720 50 최실장8 1905
2719 100 wintv 890
2718 100 wintv 1235
2717 1,000 ddace03 1586
2716 1,000 ddace03 1102
2715 50 GHOST 4321
2714 150 임민수 1277
2713 100 임민수 2818
 12345678910 
셀로거 셀프리 셀스팟 셀러팀 셀클럽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642-1 역삼하이츠빌딩 19층 / 대표:박정현 / 상호:셀프리 / 사업자등록번호: 201-10-53055 / 이용문의게시판
힘이되는커뮤니티~ 함께만들어가는 커뮤니티~ 성공을 향한 빠른지름길~ 정보와 온기가 넘치는 당신의 최고의 파트너 셀클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