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로그인

08월 17일 (토)

셀클럽 홈최신글

목록 이전글 다음글

[마케팅전략] 2019. 02. 08 (금) 마케팅 트렌드

정팀장07 조회 : 461
금요일, 한주간의 정리 잘 되시길 바랍니다. 

출처 위드마케터스

1>
MS, 창작 활동을 위한 '서피스 다이얼' 국내 출시

한국마이크로소프트가 '서피스 다이얼'을 2월7일 한국 시장에 출시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관계자는 서피스 스튜디오 역시 국내 시장에 출시될 계획이지만, 구체적인 시기는 나오지 않았다고 밝혔다.
서피스 다이얼의 국내 출시 가격은 12만9천원이다.

관련 기사 : http://www.bloter.net/archives/330765


2>
웹소설계 넷플릭스 美 래디쉬, 카카오페이지 창업자 영입

웹소설계에서 넷플릭스로 불리는 미국 '래디쉬'가 카카오페이지 창업자와 미국 ABC방송 전 부사장 등 핵심 경영진을 대거 영입해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에 나선다.
래디쉬는 신종훈 전 카카오페이지 공동창업자를 최고기술책임자로, 수 존슨 미국 방송사 ABC의 전 부사장을 최고콘텐츠책임자로 임명했다고 7일 밝혔다.

관련 기사 : http://news1.kr/articles/?3542114


3>
명절 증후군 배우자 역효과 선물 2위 ‘꽃·과일’

명절 직후 고생한 배우자에게 줄 선물을 고른다면 '패션용품'을 추천한다.
이번 설문조사에 따르면 전체 응답자 중 절반 이상인 71%가 '설 명절 고생한 배우자를 위해 선물을 주겠다'고 답했다.
주고 싶은 선물로는 '패션용품'을 택한 응답자가 전체의 39%를 차지해 가장 많았다.

관련 기사 : http://www.zdnet.co.kr/view/?no=20190207083610


4>
15초 동영상, 중국발 ‘쇼트비디오’ 열풍, 올해 SNS 수놓는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 플랫폼에서 짧은 동영상을 찍어 올리는 방식의 '쇼트비디오'가 올해 '대세'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은 이같은 쇼트비디오 방식의 '휘발성 비디오 콘텐츠'가 올해 SNS를 수놓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진흥원은 보고서를 통해 "동영상 중심의 콘텐츠 소비 트렌드가 강해지고 있는 상황에서 이같은 쇼트비디오 플랫폼은 유명인부터 일반인까지 크리에이터로의 자유롭게 진입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관련 기사 :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9/02/01/2019020101984.html


5>
마이리얼트립, '전세계 호텔 가격 비교 서비스' 시작

국내 최대 자유여행 플랫폼을 운영하는 마이리얼트립이 '전세계 호텔 가격 비교 서비스'를 선보인다.
마이리얼트립은 이번 호텔 가격 비교 서비스로 지난해 선보였던 항공권 예약 서비스와 투어, 액티비티 상품과의 교차판매를 통해 자유여행에 관련된 모든 솔루션을 제공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동건 마이리얼트립 대표는 "자유여행자들이 숙박을 고르는 시점에 현지 체험 활동도 함께 고민하는 최근 추세에 맞춰 본 서비스를 준비하게 됐다"라며 "항공, 숙박, 투어와 액티비티까지 모든 카테고리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게 됐으며, 이를 바탕으로 국내 최고 자유여행 플랫폼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겠다"라고 말했다.

관련 기사 : http://www.bloter.net/archives/330727




PC버젼으로 확인하기
김광현17 19.02.19 14:39
좋은 정보 정말 좋네요~
맨위 목록 이전글 다음글

HOME 로그인 PC버전 고객센터

© SellClub Mob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