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로그인

09월 20일 (수)

셀클럽 홈최신글

목록 이전글 다음글

[패션잡화/이미용품] 재고 고정비가 없어서 손해0% 해외명품스타일쇼핑몰 운영에 대한 정보 공유하여드립니다.

솔샤르 조회 : 257

일반적인 쇼핑몰 시장보다 틈새시장이고 생각보다 수입이 높은 수입보세, 해외명품스타일쇼핑몰을 정보를 공유하여 알려드립니다.

뭐든지 알고나면 굉장히 쉬운데 모르면 너무 어렵게 느껴지는 게 많은데 해외명품의류쇼핑몰은 알고나면 너무 쉽고

운영하기도 마케팅하기도 수익을 창출하기도 쉽고 제일 중요한 손해볼 확률이 0%라 리스크가 없어서 좋습니다.



제가 알려드리는 제일 큰 메리트는 도소매 모두 가능하고 세금처리 부분도 알려드립니다.

(지금 운영하면서 잘 나가는 소매사이트 분들도 도매상을 거쳐서 마진을 붙여서 팔고 계십니다.)



중국의 공장직도매가로 시작하시는 것이라 도매를 하시면 마진율은 10~15% 소매는 최소 40~50% 마진율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도매의 장점은 마케팅비가 50~100만원 이하라는 것이고 소매의 장점은 마진율이 높아서 큰 수익이 가능하지만 마케팅비가

조금 높아지는 것입니다.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도매와 소매를 정하시거나 동시에 운영하셔도 됩니다.


지금 운영하고 있는 분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매입인정 받는 방법도 알려드려서 세금문제를 해결해서 오랜기간동안 수익을

유지하실 수 있도록 하여드립니다.


해외명품스타일의류 쇼핑몰은 대부분 1년이상 해서 사이트매매하시면 작게는 2000만원에서 잘 키우셔면 4000만원 이상으로

거래해서 매각하시면 꽤 수익이 커집니다. 



직원이 필요없고 재고필요없고 이미지촬영이 필요없어서 가족이나 여자친구 결혼하신 분은 집에 있는 와이프와 같이하면

쉽게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부업이 아닌 본업보다 더 크게 수익이 발생합니다.


대부분 모르시는 분들은 수입보세, 해외명품스타일 쇼핑몰을 적게는 1000만원 이상 많게는 8000만원 이상으로 구입해서

운영하십니다. 알고나면 80만원 이하에 지금 운영하고 있는 것과 같은 해외명품스타일쇼핑몰을 시작하실 수 있답니다.

이게 아느냐 모르느냐의 차이 그리고 너무 쉽고 솔직히 일반 쇼핑몰은 투자비가 상상을 초월하지요. 재고 촬영비 운영비 유지비 등 고정비 많이 들지만 수입보세쇼핑몰은 재고비 촬영비 운영비가 거의 없어서 자신이 열심히 하지 않는 것 말고는 망하거나 1%도 손해볼 일이 없습니다,


수익은 직원없이하면 평균 순수익 월 350~400  직원 한명 정도 쓰면 620~850만원 이상 되더군요.

수입보세,명품스타일의류쇼핑몰은 얼마나 새로운 이미지를 빨리 업데이트를 하느냐가 곧 경쟁력이라서 직원을 쓰는 것도

좋은 방법이고 본업이 있으면 여자친구나 가족에게 하라고 하면 더욱 잘 운영하더군요.


결론을 종합하면

1.생각보다 수익이 크다.

2.재고, 촬영, 모델, 고정비가 거의 없어서 위험부담이 없다.

3.60만원 이하의 쇼핑몰 구축으로 월매출 4000만원 이상의 쇼핑몰과 같은 상품구성을 할 수 있다.

4.수입보세,해외명품스타일 쇼핑몰을 기반으로 일반보세스타일 쇼핑몰도 위험부담없이 론칭할 수 있다.

5.다른 사업에 비해서 알고나면 가장 쉽고 운영하기도 너무 편하다. 몰라서 못했던 것 뿐.

6.제일 중요한 것 손해볼 확률이 0%라는 것.


정보에 대한 문의는 010-8670-4721로 "해외보세쇼핑몰 문의드립니다"라고 먼저 문자로 먼저 문의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모르는 번호는 잘 안 받아서 편하게 문자로 먼저 문의주시면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수입보세 해외명품스타일 참고사이트.


http://monacogirls.co.kr/

http://www.21dressroom.com

http://www.style-pari.com

http://poshlady.co.kr/

http://www.apgujeong-girl.com

PC버젼으로 확인하기
맨위 목록 이전글 다음글

HOME 로그인 PC버전 고객센터

© SellClub Mobile